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후쿠오카 텐진역 근처 도미토리 숙소 <HATAGO>

반응형

일본에서 2박3일 자유여행동안 머무르면서 숙소는 한 곳만을 이용했습니다. 아고다 어플을 통해 숙소를 예약했는데 저는 후쿠오카안의 텐진역과 하카타역 근처로만 다니기에 텐진역 근처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하타고 숙소를 잡은 이유는 딱 세가집니다. 첫번째로 텐진역과 가깝다는 것. 두번째로는 방이 도미토리라서 가격이 싸다는 점. 마지막으로는 시설이 깨끗하다는 점이었습니다. 뭐 후기에는 이런저런 평이 많았지만 가격대가 싼 편이라 일단 지르고 봤습니다. 1박에 2만원이 채 안됐으니깐요. 그럼 숙소에 대해 알아볼까요?



숙소 찾기는 편하더군요. 구글 지도를 키고 텐진역에서 5~10분 정도 걸으니 숙소가 딱 나왔습니다. 후기에는 직원 중 키가 큰 남자는 매너가 정말 별로고 불친절하다고 해서 살짝 긴장했지만 다른 직원분이 친절하게 한국어도 사용해주시면서 잘 설명해 주셔서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숙소 1층에는 음악도 틀고 스크린을 내려 영화를 볼 수 있는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물론 저는 잠만 잘 곳을 고른거라서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1층에 원피스 만화책도 있습니다만, 일어판입니다. '오! 원피스네' 하고 책을 펴자마자 보이는 일본어를 보고 고개를 끄덕이며 책을 덮었습니다ㅋㅋ



침실과 샤워공간은 다른 분들이 있어서 사진은 못찍었지만 하타고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샤워실은 정말 깔끔하고 좋습니다.(남자기준) 타월은 1층에서 체크인 하시면서 들고오면 됩니다. 문제는 침실인데.... 여럿이 사용하다보니 에로사항이 많습니다. 다들 조용히 사용하기는 하나 도어락이 있어서 '삑삑삑' 소리가 나는데요, 밤에는 아주 미칩니다. 진짜. 2박째에는 일본인 여자와 남자가 입실했는데 그 때 시간이 새벽 1시였습니다. 근데 왔다갔다 하느라 도어락을 계속 누르더군요;; 잠을 거의 1시간 동안 설쳤습니다. 침실공간안에는 110V 짜리 콘센트가 2개 있습니다.


후기 : 장점은 역과 가깝고 가격이 싸다는점. 단점은 방음이 잘 안되고 불친절한 직원도 있다는 점입니다. 심지어 도난사건도 있었다고 하니 조심하시길..  저는 시설만 따졌을때는 만족하는데 시기가 안좋았던건지 다른 고객때매 조금 힘들었네요. 제가 사용한 방이 도미토리(혼성)이었는데 도미토리(여성)도 있으니 잘 선택하시면 될 듯 합니다. 방에서는 뭔가 독특한 냄새가 나는데 그리 좋은 냄새는 아니라;; 냄새에 민감하고 밤귀가 밝으신분들은 비추합니다. 


시설 : ★★★★☆ 가격대비 : ★★★★★ 방음 : ★☆☆☆☆ 만족도 : ★★★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