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후쿠오카 2박3일 자유여행" 야경이 아름다운 <모모치 해변>

반응형

원래는 해가지는 것을 보려 했으나 길을 헤매서 모모치 해변 근처에 도착하고보니  8시더라구요ㅠ 일몰을 꼭 카메라에 담고 싶었는데 참 아쉽네요. 그래도 다행히 모모치 해변은 밤에도 볼거리, 먹거리가 많더라구요. 밤에는 시원한 맥주 한 잔 하러 나온 분들이 참 많네요.



뭔가 서구적인 분위기라 또 색다른 느낌이네요.



후쿠오카 타워에서 바라본 마리아존입니다. 이걸 보고 빨리 내려 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ㅋㅋ



와... 진짜 아름답네요. 모모치 해변은 인공해변이라 조용해서 상당히 분위기 있습니다. 잔잔한 바다를 보며 모래사장을 걸으니 정말 여행온 기분이 물씬 듭니다.



여행의 꽃은 역시 먹는거죠!!



모모치 해변에는 이렇게 먹을 곳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바베큐 오징어, 닭꼬치, 타코야키 등등 먹거리가 상당히 많습니다.



저는 간단하게 바베큐 닭꼬치만 먹었는데요, 가격이 무려 400엔ㄷㄷ



맛은 .... 특별한건 없습니다. 약간 탄맛이 좀 나고 그렇네요. 뭐 분위기로 먹은거니 그래도 만족합니다.


후기 : 간단하게 맥주 한 잔 하실 분들은 근처 편의점에서 사오시는 방법도 좋습니다. 가격들이 워낙 비싸서;; 모모치 해변에서 조용하고 여유로운 느낌을 꼭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사진찍을 포토존도 많고 인생샷 찍을 곳도 많습니다ㅋㅋ 다음에 가게되면 꼭 해가 지는 것도 보고 싶네요. 후쿠오카 관광지 중 모모치 해변은 단연 베스트!!


경치 : ★★★★★ 분위기 : ★★★★★ 



이 글이 재밌으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