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

"후쿠오카 2박3일 자유여행" 혼자서 떠나기 <3일차>

반응형

마지막날은 곧바로 공항으로 가야해서 사실 코스라고 할 것도 없지만 그래도 작성해보겠습니다.


3일차 코스

숙소 → 하카타역 탄야 → 후쿠오카 공항



나름 2박동안 정들었던 숙소를 떠났습니다.

또 올거냐고 물으면 음.... 고민 좀 해봐야겠네요. 여러명이쓰는 도미토리라 시끄럽긴 하더라구요.



텐진역에서 지나가다가 느낌있어서 한컷!



하카타역 탄야에서 먹은 아침정식입니다. 아침정식은 할인된 가격이라해서 아침부터 부랴부랴 찾아가 봤습니다. 

은근 찾기 힘들더군요. 그래도 아침부터 든든히 먹으니 좋더라구요.

탄야 알아보기↓↓

하카타역 우설구이 전문점 <탄야>



슬슬 후쿠오카 공항이 가까워지는군요. 2박3일은 너무 짧은 것 같아 아쉬웠습니다. 



ㅠㅠ귀국행 비행기를 타러 가야죠. 여행 갈 때랑 정반대인 기분.



비행기가 작아서 그런지 에 나와서 탑승했습니다. 오히려 저는 색다르고 좋았습니다.



후쿠오카의 맑은 하늘도 사요나라ㅠ



집에 갈 때는 다시 2시간 넘게 지하철을 탈 엄두가 안나서 의정부행 리무진 버스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1000원으로 비싸긴 하지만 의정부까지 1시간만에 가니 정말 좋더군요.



의정부 시외 버스 터미널에서 내려 경전철을 타고 집으로~!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산 짐들을 풀어보니 이렇게 한가득이나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



파우치랑 필통이 너무 귀엽게 생겨서 동생주려고 샀는데 요게 하나에 만원꼴입니다. 사실 생각해보니 한국에서 살 수 있....



라멘은 2개를 샀는데 이치란 라멘과 이름모를 라멘 입니다ㅋㅋㅋ 오른쪽 라멘은 참기름 맛이 나더군요. 은근 먹을만합니다.

라멘들은 동봉돼있는 라면사리보단 소면을 삶아서 같이 먹는게 훨씬 맛있습니다.

이치란 라멘 알아보기

이치란 라멘 집에서 맛있게 끓여먹기!



곤약 젤리도 우리나라에선 거의 5천원꼴인데 일본 돈키호테에선 900엔, 한화로 약 1000원에 판매중이라 한가득 사왔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린 노도고시 캔맥주입니다. 생맥주라고 적힌거 같은데 정말 맛있습니다. 이거나 많이 사올껄 그랬네요.


후기 : 2박3일동안 정말 재밌고 힐링할 수 있는 여행이었던 것 같습니다. 혼자다녀서 불편한 점도 있었지만 좋은점이 더 많았던 것 같습니다.오로지 저만을 위해 여행을 다녀온 것 같아서 더 좋았구요. 다음에는 4박5일정도 다녀오고 싶네요.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